tvN 장사천재 백사장 2 방송프로그램에서 백종원도 인정한 ‘리틀 백종원’ 이장우가 청출어람으로 ‘점장’의 자격을 입증했는데요. 핀초 골목에서 한국의 분식으로 승부하실 수 있을지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핀초포테의 뜻과 장사천재 백사장 2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핀초는 꼬치라는 뜻으로 가진 핑거푸드로 관광객이 이를 먹기 위해 줄을 서기도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위의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핀초포테의 뜻과 레시피 등 지금 바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핀초포테 장사천재 백사장 2 시즌2 방송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 2 방송프로그램은 스페인에서 한국의 맛을 널리 알리고 있는데요.
매회 음식 장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장사의 모든 것을 보여주고 있어 진정한 ‘장사의 천재’라고 부를 수 있는 백종원이 계속되는 난관을 어떻게 극복해 나가는지 보실 수 있어 흥미진진합니다.
'장사천재 백사장 2'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 재방송 일정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클릭하여 궁금증을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이장우는 시즌1 아프리카 모로코와 이탈리아 나폴리부터 시즌2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까지, 백사장이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 하며 주방보조에서 수셰프를 거쳐 점장으로 승진했습니다.
무엇보다 백종원처럼 이장우도 장사에 진심이었는데요. "해피한 가게를 만들고 싶다"라고 결의를 다지기 위해 머리까지 짧게 깎아 의지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백종원도 "뭐든지 알고 싶고, 뭐든지 해보고 싶어 하는 게, 나 젊었을 때 느낌"이라고 인정한 이유였는데요. 이 가운데 2호점 장사에 열중하느라 뒤늦게 이장우의 부재중 연락을 확인한 백종원은 1호점 불시 방문에 나섰다.
꼼꼼하게 가게 전반을 체크해 본 그는 점장우의 임기응변으로 탄생한 닭가슴살로 만든 닭강정에도 합격점을 선사했고, "걱정 많이 했는데 잘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에 종일 긴장했던 점장우도 활짝 웃으며 "형님 하고 지내온 세월이 있는데 자존심을 무너뜨리지 않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장사는 직원들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던 백종원의 신뢰에 '천 재즈'가 화답하며 '해외에서 한식으로 프랜차이즈 운영하기' 미션 성공을 예감케 했습니다.
장사천재 백사장 2는 티빙에서 다시 보실 수 있는데요. 티빙 앱에서 멤버십 가입을 하시거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는 무료로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 앱으로 로그인할 때 ‘네이버로 시작하기’ 누르고 로그인하시면 방송 무제한 시청 가능합니다.
핀초포테 장사천재 백사장 2 출연진
신입직원은 이탈리안 셰프 파브리, 소녀시대 효원, 더보이즈 에릭 이렇게 3명이 투입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존 직원들과 함께 1호점과 2호점으로 분담하여 ‘반주 1,2’를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파브리는 백종원을 돕는 주방장으로, 효원은 이규형을 대신하는 바텐더로, 에릭은 영어와 스페인어에 능해 홀서빙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핀초포테 장사천재 백사장 2 분식으로 승부하다
새로운 점포는 지옥과 같은 상권으로 주로 관광객들이 지나다니는 핀초 골목에 있습니다. 핀초는 꼬치라는 뜻을 가진 핑거푸드로 관광객이 이를 먹기 위해 줄을 서기도 하는데요.
스페인의 핀초 골목은 어디인지 뜻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여 뜻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백사장은 관광 상권의 어려움을 호소하며 ‘불가능한 자리’라고 말하며 걱정을 하였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조명을 많이 달고 통창의 바를 넓혀 눈이 많이 가게 하는 등 관심을 끌 수 있는 입구를 만들었습니다.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무기들을 준비하는 백종원은 맥주가 없어도 비주얼을 강조하기 위한 모형 맥주 탭과 가판대에 보글보글 끓고 있는 떡볶이와 탱글탱글한 잡채, 지글지글 튀겨지는 튀김들을 올려두어 메뉴판을 보지 않아도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주변 가게들의 가격대를 조사하여 조금 싸게 2유로로 통일하는 과감함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전력으로 첫 오픈부터 손님으로 북적이게 되었고 맛있게 먹는 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무려 손님이 천명!! 역대급 스케일의 매출 전쟁에 도전한 백종원 7화 예고편을 먼저 보시길 바랍니다.